HOME |  CONTACT US |  ADMIN

질문과 답변
ㆍHOME > 커뮤니티 > 질문과 답변
제목 이즈하라에서 후쿠오카 배편관련
등록일 2013. 05. 05 조회수 3,629
이즈하라에서 후쿠오카까지 가는 배편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제트포일과 페리로 알고 있는데요.

다름아닌 제가 궁금한건 예약을 해야 하는가에 대한 것입니다.
가는 날은 5월 13일 월요일 대마도에서 후쿠오카로 출발할 예정이구요.
예약을 하려면 전화로 해야한다고 들었는데,
일본어가 약해서 전화로 예약할 정도가 되지는 못해서요.
전화로 예약해도 대금을 어떻게 치뤄야하는지도 잘 모르겠구요.

예약을 안해도 넉넉하게 갈 수 있을 정도면 예약을 하지 않고 가서 하려구요.
그리고 전화로 예약하면 대금을 치루는 방법 혹시 알고 계신가요?
그리고 전화로 예약할 때 한국어로 예약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이전 대마도 관광... 2013. 05. 03  |  2,479
현재 이즈하라에서 후쿠오카 배편관련 2013. 05. 05  |  3,629
다음 Re: 여행정보지신청글에 오류가났네요ㅠㅠ 2013. 05. 06  |  2,811
  • 2051
  • 470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