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ONTACT US
|
ADMIN
사무소소개
교류사업
역사속의부산
오시는 길
개요
자연
기후
역사
산업
교통
공공시설
이팝나무축제
아지사이/패러글라이딩
국경마라톤in쓰시마
└국경마라톤 신청
지조봉
쓰시마 이즈하라항축제
쓰시마친구음악제
쓰시마 씨카약페스타
하쓰우마축제
이즈하라ㆍ히타카츠
관광지
온천
캠프장
레저
숙박지
특산물
향토음식
교통정보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FAQ)
자료요청
쓰시마소식
쓰시마갤러리
여행후기
쓰시마뉴웹진
쓰시마관련
주한일본관련단체
국내관련기관
쓰시마여행관련업체
블로그
ㆍHOME > 커뮤니티 >
여행후기
제 목
내 용
오늘 이즈하라 티아라몰 레드캐비지에서 계산을한후 일행을 기다리며 기대서 산 커피를 마시려고 하는 찰나 직원이 화난 얼굴로
だめ、 飲んでもだめ、だめ라고 합니다. 당황해서 슈퍼를 나왔다가 다시 들어가봤습니다. 한국인에게는 계속 불친절하더군요..
손님에게 안됩니다도 아니고 안돼!는 한국인자체를 무시하지 않고서는 나올수가 없는 발언이죠..
마트의 문화가 달라서도 있고 계산이 끝난것이고 몰라서 그런건데 어처구니가 없네요.
래드캐비지에 대한 불만이 많은것 같은데 차라리 수익올리지말고 한국인 입점금지를 하는게 낫다고 봅니다. 일부의 행동으로 전체를 모독하는 그런곳에는 안가면 되니까요.. 보아하니 이온계열인듯한데 정식으로 그 사원의 이름과 무례함을 이온에 항의하겠습니다. .
파일첨부
이 름
비밀번호
(48950)부산광역시 중구 대청로 124 (대청동1가 39-5) 창국빌딩 6층 TEL 051-254-9205 FAX 051-254-9206
COPYRIGHT(C)2013 쓰시마 부산사무소.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는 사진과 지도의 무단 전재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1858
332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