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도 어딘가에서 현금 약 2만 7천엔 정도를 잃어버렸습니다 ㅠㅠ
5/11 ~ 5/12 여행했고요 ..... 너무 오래된 걸 저도 알지만 혹시나 해서 글 씁니다 ㅠㅠ
11일에는 이즈하라 12일에는 히타카츠에 있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묵었던 숙소, 이즈하라에서 히타카츠로 이동하는 버스, 자전거 렌탈샵 등 모든 곳에 문의를 해봤으나 없다는 답변만 받아서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나 ... 알고 계신 분은 ................... 연락 주세요 .................
thdus7239@naver.com 부탁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