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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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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밸류마트 마츠모토키요시 드럭스토어 점원 문제(비번 a1234)
등록일 2017. 07. 27 조회수 684

히타카츠 밸류마트 오우라점에 갔다가 마츠모토키요시 드럭스토어 의약품코너 점원으로부터 봉변을 당했습니다. 줄서서 기다린 끝에 계산하려고 했더니 새치기 했다고 맨뒤로 가라고... 막무가내로 우겨서 어쩔 수 없이 모욕감을 삭이며 다시 뒷줄에서 기다려 갈증 때문에 이미 마신 커피값만 계산하고 뱃시간에 쫒겨 항의도 제대로 못하고 왔습니다.

너무 억울해서 쓰시마관광물산협회와 대마도부산사무소 그리고 밸류마트 사장앞으로 항의메일을 보내고 (CCTV 확인 하라고) 그 점원의 사과메일을 기다리고 있는데 답장이 없군요. 밸류마트건물에 있지만 이 드럭스토어는 '마츠모토키요시'라네요. 다른 분도 동전뮨제로 불쾌했던 글을 올리셨던데...  혹시 그쪽에 가시는 분들 이 버르장머리 없는 점원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제 얘기를 해주셔도 좋습니다. 상습적으로 멸시하는 듯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참고로 제가 보낸 항의 메일을 올려봅니다.

 

I'm Eunsang Kim and I hope send this message to a person in responsible position at Value shopping mart. The mart located in Hitakacheu and it takes 30 minutes by bicycle from habour. I visited for buying some stuffs on Saturday pm 22th July.

I had a very insulted experience by mart worker in drugstore area. There were many people in the line so I waited for a long time to pay for small stuff. At last its my turn, abruptly employee ordered me went to the tail of a queue. Absolutely its wrong. So I asked next customers for help to tell the truth because I didn't cut in the line. But they didn't remember the situation because they had a chat with friends. So I turned to be a queue-breaker.

I wasted a lot of time too. More over employee was so rude. In my thought no one permitted him to judge his customers.  I want to recommend that you'd better check out CCTV in the store. I want to say him. "Don't be silly again for your customers!" I felt so bad mood for a while. So I really want a message of apology with compunction. Also the agency need to training to staff, too.

 

마츠모토키요시 드럭스토어의 모씨에게

 

당신의 어떤 사회적 혹은 심리적  배경이  그처럼 심각한 오만방자함을 갖게 하였는지요?  앞으로도 수많은 한국인 관광객을 대하게 될 당신의 그런 모습과 또 다른 나 같은 피해자를 생각하면 끔찍한 심정입니다. 짧은 시간 동안 머무는 타국이라 당신과 쉽게 재접촉할 수 없기에 억울해도 그냥 넘어간 사람들도 수없이 많았을 것이고 그래서 부당한 당신의 명령에 고분고분 따랐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스트레스 해소법인지 모르겠지만 내가 받은 모욕감과 배시간에 늦을지도 모른다는 압박감은 겪어보지 않은 당신은 상상하기 어려운 심각한 수준이었습니다.

앞으로 나는 대마도 캠핑을 추천하는 내 친구들에게 대마도에 갈때마다 당신의 변화한 모습을 확인해 달라고 부탁할 겁니다. 당신 하나로 인해 대마도에 대한 좋지 않은 이미지가 생겼고 이런 감정은 쉽게 지워지지 않을 겁니다. 앞으로 주의를 기울여 고객을 배려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갖지 않으면 계속 문제제기를 통해 바로잡겠습니다. 수많은 대마도의 친절한 주민에게도 당신은 불편한 존재일 수 있습니다. 그분들이 오랜시간 만들어온 좋은 이미지를 당신이 망쳐놓은 것이니까요. 빠른 사과가 사건 수습에 지름길임을 아시기 바랍니다!(이 글은  그 점원 메일주소를 알게되면 보내려고 작성한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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