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ONTACT US |  ADMIN

질문과 답변
ㆍHOME > 커뮤니티 > 질문과 답변
제목 [RE]쓰시마 고속훼리관련 문의드립니다.
등록일 2019. 08. 28 조회수 902

사무실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원본글 --------------------------------
안녕하세요 




쓰시마 고속훼리로 인해 여러 고민을 하다가 쓰시마 부산사무소에 글을 올려 여쭙게 되었습니다. 



6월 4일 이즈하라로 왕복 블루쓰시마 승선권을 구매했습니다. 총 인원 9명 

7월 23일에 블루쓰시마는 8월 전체 훼리를 운항하지 않는 연락을 문자, 메일(공문형태)으로 받았습니다. 

다음 날 전화로 일주일 이내 카드취소가 될 것이라는 연락도 받았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카드취소는 되지 않고 있고 

지난 주 부터는 사무실에 전화도 받지 않고 있습니다. 



대마도 쓰시마고속훼리 쪽에 연락드려 (대마도 숙소 사장님 도움으로) 담당자 개인 휴대폰까지 받아서 전화, 문자를 드렸습니다. 어찌된 영문인지 그렇게까지 했음에도 아직 아무런 연락을 못받고 있습니다. 



8월 셋째주에 마지막 연락에서는 담당자가 휴가라 취소가 늦어지고 있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만... 사무실 전체가 휴가를 가셨다고 하더라도 지금쯤이면 돌아오셨어야 하는 것이 말이 되는 거 같습니다... 현재, 아무런 연락도 못받은 것에 대해 걱정이 많이 됩니다.  



아무래도 저희 말고 8월에 배가 취소된 전체 인원이 이렇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양국간의 상황이 이런지라 갑작스럽게 배가 운항을 취소하고 그런 부분까지는 이해는 할 수 있습니다만 앞으로 사업을 하지않겠다는 생각이 아니면 후속 처리를 어떻게 이렇게 할 수 있는지.... 



업체에 대해서 제가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조치를 찾고 있습니다. 일단 소비자 보호센터 문의도 드려놓았습니다만.... 연락이 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 대마도 부산사무소에서 도와주실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 쓰시마 고속훼리관련 문의드립니다. 2019. 08. 27  |  708
현재 [RE]쓰시마 고속훼리관련 문의드립니다. 2019. 08. 28  |  902
다음 쓰시마고속훼리 관련 문의 2019. 08. 28  |  711
  • 1068
  • 318141